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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graphic
Department

입체적 상상력을 실현하는 3D 콘텐츠 아티스트의 첫 시작
3D그래픽학과
게임 그래픽, 3D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아트 분야 전공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전문 입시 대비 프로그램입니다.
기초 디자인, 드로잉, 3D 캐릭터 및 배경 콘셉트 설계, 포토샵 및 블렌더 기본 활용, 색채 구성, 세계관 기획력 등 3D 표현 기반의 시각적 사고와 실기력을 강화하여, 학교별 실기전형에 맞춘 포트폴리오 완성과 실전 연습을 지원합니다.
또한 게임그래픽과, 3D애니메이션학과, 디지털콘텐츠학과, 메타버스콘텐츠과 등 3D 중심 콘텐츠 계열 학과 입시전략을 함께 제공하여, 진학과 진로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 교육기간
    6~12개월
  • 강의정원
    10명 내외
  • 강의시간 (강의마다 상이)
    2시간 내외
  • 교육난이도
    Lv.1~5

배우기만 했을 뿐인데, 실력이 폭발했다! 처음엔 막막했던 그림, 이제는 프로 수준의 퀄리티!

3D그래픽학과 과정에서
이런 수업을 배우게 될거에요.

시간표 조회하기
주차 주요내용 학습목표
기초 OT 수업 적응을 위한 안내와3ds Max를 파악하고 로우 폴리곤 제작 및 포토샵 매핑 기초 학습
기초 모델링
폴리곤 하이 폴리곤, 로우 폴리곤의 관계를 이해하고 Substance painter 기초 학습
Substance painter
Z-Brush Z-Brush 기초 기능을 학습하여 하이 폴리곤을 제작하고 Substance painter를 통해 디테일한 매핑 기능을 강화
디테일 매핑
지스피어 Z-Brush의 지스피어를 활용하여 인체 모델링 및 인체 스컬핑 실습으로 능력 향상
인체 스컬핑
하드 서페이스 하드 서페이스의 전체 기능을 점검하는 모델링 제작 실습으로 기능 강화
중급 심화 -3ds Max 각 툴의 기능에 대한 부분을 심도 있게 학습하고 스크립트 활용 능력 강화
심화-Z-Brush
Topogun 툴에 대한 심화 학습과 기능 이해 및 활용을 학습
Marmoset
Substance painter 심화
타일 맵 다양한 타일 제작 방법을 습득하고 모듈의 기본 이해
모듈
인체 모델링과 리깅 3ds Max, Z-Brush 등 기타 여러 툴들을 활용한 리깅 실습
포트폴리오-캐릭터 캐릭터 선정 및 배경 씬 선정에 가이드라인 제시
포트폴리오-배경

체계적인 학과별 입시 컨설팅 수 많은 재학생 인터뷰 & 합격생 인터뷰

현재 수강중인 리얼 재학생 수강후기! 수강에서 끝나지 않고 입시합격까지 책임지는 수강생 인터뷰!

김규미 합격생
멘토님이 지원할 학교를 꼼꼼히 같이 알아봐 주셨고 지원한 뒤에는 부원장님이 직접 모의면접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 과정에서 강사님이 많은 피드백을 주셔서 무사히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수민 합격생
세미나에서 큰영향을 받아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었고, 멘토 선생님이라는 전문적으로 지식을 가지신 분이 제 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셔서 조금 더 수월하게 입시를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김민석 합격생
게임 진학에 대해 고민하던 중 호기심에 게임 학원을 알아보았고, 천안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이 이제 막 생겼다는 것을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의 호기심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임태희 합격생
포트폴리오 반은 선생님께 궁금한 것이 있으면 자유롭게 여쭈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그 장점을 이용하여 선생님께 많이 물어보고 코드를 설계하는 것이나 오류는 고치는 데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신희준 합격생
직접 그리며 배우는 것도 물론이지만 시각적으로 여러 가지 레퍼런스 딸 수 있는 자료들을 제공해 주시면서 최근 1년 동안 저를 되돌아보게 되었고 정말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손정인 합격생
강사님께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받았던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획 포트폴리오가 너무 설명서처럼 보이지 않게 피드백 해주시고 어떤 점이 개선되어 포트폴리오에 들어갔는지 개요와 순서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