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차 | 주요내용 | 학습목표 |
|---|---|---|
| 기초 | OT | 수업 적응을 위한 안내와3ds Max를 파악하고 로우 폴리곤 제작 및 포토샵 매핑 기초 학습 |
| 기초 모델링 | ||
| 폴리곤 | 하이 폴리곤, 로우 폴리곤의 관계를 이해하고 Substance painter 기초 학습 | |
| Substance painter | ||
| Z-Brush | Z-Brush 기초 기능을 학습하여 하이 폴리곤을 제작하고 Substance painter를 통해 디테일한 매핑 기능을 강화 | |
| 디테일 매핑 | ||
| 지스피어 | Z-Brush의 지스피어를 활용하여 인체 모델링 및 인체 스컬핑 실습으로 능력 향상 | |
| 인체 스컬핑 | ||
| 하드 서페이스 | 하드 서페이스의 전체 기능을 점검하는 모델링 제작 실습으로 기능 강화 | |
| 중급 | 심화 -3ds Max | 각 툴의 기능에 대한 부분을 심도 있게 학습하고 스크립트 활용 능력 강화 |
| 심화-Z-Brush | ||
| Topogun | 툴에 대한 심화 학습과 기능 이해 및 활용을 학습 | |
| Marmoset | ||
| Substance painter 심화 | ||
| 타일 맵 | 다양한 타일 제작 방법을 습득하고 모듈의 기본 이해 | |
| 모듈 | ||
| 인체 모델링과 리깅 | 3ds Max, Z-Brush 등 기타 여러 툴들을 활용한 리깅 실습 | |
| 포트폴리오-캐릭터 | 캐릭터 선정 및 배경 씬 선정에 가이드라인 제시 | |
| 포트폴리오-배경 |
현재 수강중인 리얼 재학생 수강후기! 수강에서 끝나지 않고 입시합격까지 책임지는 수강생 인터뷰!